유치부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치부 대표기도문 공유해 보려고합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치부 대표기도문 1

유치부 대표기도문 모음

하늘에 계신 우리의 사랑하는 아버지, 오늘도 소중한 유치부 친구들이 선생님과 함께 주님 앞에 모일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봄의 따뜻함이 가득한 이 날, 꽃들이 웃고, 새싹이 힘차게 자라나는 이 모든 것을 주님의 손길이 만들어주신 것을 알고 감사드립니다.

주님, 유치부 친구들이 뛰놀 수 있는 밖의 세상 대신, 주님 앞에서 예배를 드리려 모였습니다. 이 귀한 마음을 주님께서 기쁘게 받아주시리라 믿습니다. 우리의 예배가 주님의 마음에 드는 향기로 올라가길 간절히 바랍니다.

주님, 주님의 보호 아래 지낸 한 주를 감사하며, 그 동안 우리가 저지른 죄를 고백합니다. 우리의 실수와 부족함을 용서해주시고, 주님의 말씀을 따르는 삶을 살도록 우리에게 힘을 주십시오.

또한,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을 축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성령님의 도움으로 말씀을 전하실 때, 우리 친구들에게 은혜로운 시간이 되게 해주십시오. 그 말씀이 우리의 마음에 깊이 새겨져,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을 살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이 모든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하며, 우리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유치부 대표기도문 2

사랑하는 하나님, 오늘도 주님 앞에 모이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뜨거운 여름, 그래도 주님의 사랑만큼은 더 뜨거워 우리 마음이 따뜻합니다. 아름다운 여름 꽃들이 만발하는 이 시기에, 우리 유치부 친구들의 마음도 꽃처럼 피어나 주님을 찬양하며 예배를 드리는 이 아름다운 시간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에 주님을 만나려 모인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주님께서 받아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 예배가 주님의 마음에 드는 향기로운 향이 되어 주님을 기쁘게 하길 기대합니다.

주님, 지난 한 주 동안 주님의 보호 아래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었음을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그 동안 우리가 주님 말씀을 따르지 않고 죄를 범한 것을 용서해주십시오. 주님의 사랑과 양육 아래,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또한, 주님의 말씀을 전하는 목사님과 선생님들에게도 주님의 축복을 더해주십시오. 그들의 말씀이 아이들의 마음에 깊이 파고들어, 아이들이 주님을 더욱 사랑하고, 주님을 따르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여름의 햇살처럼 따뜻한 주님의 사랑이 우리 아이들의 성장을 돕는데 힘을 더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모든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리며, 우리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유치부 대표기도문 3

하늘에 계신 우리의 사랑하는 하나님, 오늘도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아름다운 창조물인 우리 유치부 친구들이 주님과의 교제를 통해 사랑과 기쁨을 배우며 성장하는 이 시간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우리는 친구들과의 우정에 대해 기도드립니다. 우리가 서로에게서 배우며,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사랑하며, 더 나아가 주님께서 우리에게 보여주신 사랑을 서로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우리의 마음을 열어서, 우리 친구들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진정한 우정을 쌓을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또한, 우리가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주님의 지혜와 이해를 주십시오. 우리가 주님의 말씀을 살아가는 모습을 보며, 우리가 어떻게 사랑해야 하는지, 어떻게 서로를 존중해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우리의 삶이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삶이 되게 도와주십시오.

하나님의 사랑과 선한 계획 하에, 우리 유치부 친구들이 성장하며, 주님의 은혜를 느끼며, 주님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친구들이 되게 도와주십시오. 이 모든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리며, 우리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유치부 대표기도문 4

하늘에 계신 사랑하는 주님, 우리 모두를 이곳에 모이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겨울이 시작되는 이 시기에, 우리 유치부 친구들이 주님의 사랑을 느끼며 성장하는 이 시간에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우리의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형제 자매들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우리 가족이 주님의 사랑을 나누며, 함께 기쁨을 느끼고, 서로를 이해하며, 사랑하는 가족이 되도록 도와주십시오. 우리의 집이 사랑과 평화로 가득 차게 해주십시오.

주님, 겨울이 시작되는 이 때, 우리의 마음도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주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을 녹이고, 우리 가족과의 관계를 더욱 깊게 할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주님, 우리 유치부 친구들이 주님의 사랑 속에서 성장하며, 가족들과의 사랑을 나누는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겨울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주님을 찾는 이 아름다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이 모든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리며, 우리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