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대 성가대 대표기도문 연습기도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성가대 대표기도문 중 찬양대와 성가대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기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기도는 우리의 생활 속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특히 찬양대와 성가대에서는 수많은 신자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주님께 드리는 가장 아름다운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찬양대와 성가대에서는 주로 연습 전과 후에 기도를 드립니다. 이 기도는 우리의 연습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찬양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우리의 마음을 하나님께 더 가깝게 이끌어줍니다. 아래에 성가대의 대표기도문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성가대 대표 기도문 1

하늘에 계신 우리의 아버지, 이 순간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주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성가대의 모든 구성원들을 축복해 주십시오. 지휘자님, 소프라노 부분의 수지님과 유진님, 알토 부분의 현아님과 지원님, 테너 부분의 준호님과 재현님, 베이스 부분의 동현님과 용석님, 그리고 이 성가대를 이끌고 계신 지도자님에게 특별한 은혜를 내려주십시오.

주님, 우리의 연습하는 이 시간 동안에도 주님의 은혜를 함께하게 해주십시오. 우리의 목소리가 하나가 되어 주님께 찬양을 드릴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주님께서 우리의 노래를 통해 신자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그들이 주님과 더 가까워질 수 있게 해주십시오. 우리의 노래가 성당 안의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사랑, 기쁨을 전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십시오.

이 모든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아멘.

성가대 대표 기도문 2

하늘에 계신 우리의 아버지, 주님의 이름으로 이 성가대의 모든 구성원들을 축복해 주십시오. 우리가 부르는 찬양이 주님이 세상에 내리신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게 하여, 이곳의 모든 이들이 주님과 더 가까워질 수 있게 해주십시오.

주님, 교회가 시작된 초대부터 이곳에 모인 우리까지, 주님의 말씀이 찬양과 노래를 통해 전해져 왔음을 기억하며 감사드립니다. 성가대로서 우리도 이 거룩한 전통을 이어가는 일원임을 인식하며, 주님의 이름으로 찬양을 높이는 이 성황된 시간을 축복해 주십시오.

우리가 연습하는 이 시간 동안에도 주님의 은혜가 함께하게 해주십시오. 주님의 찬미를 노래하는 우리의 목소리가 하나가 되어, 주님의 영광을 더욱 빛나게 해주십시오.

주님께서 기쁨과 사랑, 희망을 주시는 성가대로 우리를 이끌어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이 모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구드리며 아멘.

성가대 대표 기도문 3


하늘에 계신 우리의 아버지, 이 성가대의 연습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는 이 순간에도 주님의 사랑 안에서 우리를 지켜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 우리가 부르는 찬양을 통해 주님의 말씀을 전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이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향기로 올라가길 기도드립니다. 우리의 연습이 주님의 이름을 높이는 찬양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주님의 지혜와 힘을 베풀어 주십시오.

주님, 우리가 부르는 모든 노래가 주님의 사랑과 평화, 그리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도구가 되게 해주십시오. 우리의 목소리를 통해 주님의 영광이 세상에 더욱 널리 퍼져나가길 바랍니다.

주님, 이 성가대의 모든 구성원들이 하나가 되어 주님을 찬양하는 이 거룩한 시간을 축복해 주십시오. 우리의 노래가 이곳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사랑, 기쁨을 전할 수 있게 하여 주십시오.

이 모든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간구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멘.

성가대 대표 기도문 4

하늘에 계신 우리의 아버지, 이 성가대의 연습이 마무리되는 이 순간에도 주님의 사랑 안에서 우리를 지켜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 마치 따뜻한 봄날을 기다리며 씨앗이 자라나는 것처럼, 우리의 연습도 주님의 말씀을 심는 작업임을 기억하며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부르는 찬양이 마치 봄날처럼, 사람들의 마음에 희망의 씨앗을 심는 도구가 되길 기도드립니다.

우리의 연습이 주님의 이름을 높이는 찬양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주님의 지혜와 힘을 베풀어 주십시오. 우리의 노래가 주님의 사랑과 평화, 그리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봄날의 따뜻한 바람이 되어, 성당 안의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사랑, 기쁨을 전할 수 있게 해주십시오.

주님, 이 성가대의 모든 구성원들이 하나가 되어 주님을 찬양하는 이 거룩한 시간을 축복해 주십시오. 마치 봄날을 기다리는 것처럼, 우리가 부르는 찬양이 사람들의 마음에 주님의 사랑을 심는 봄비가 되게 해주십시오.

이 모든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간구하며, 성부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Leave a Comment